푸조뉴308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닥쳐 조회 10회 작성일 2020-10-29 07:34:42 댓글 0

본문

푸조 뉴 308 GT 2.0 시승기(Peugeot New 308 GT Test Drive) - 2018.06.05

푸조 뉴 308 GT는 여러 가지 면에서 일반 308과 차이가 큽니다. 가장 큰 차이는 역시 하체의 세팅이고, 엔진 소리도 많이 다릅니다. 그러니까 보편적인 승차감이나 정숙성이 대중적인 세팅은 아닙니다. 308 GT는 회전할 때 그 진가가 드러나고, 천천히 달려도 스포티한 차입니다. 타이어와의 매칭도 좋습니다. 기대만큼 가속력이 좋진 않지만 다른 부분에서 발생하는 즐거움이 더 많습니다. 변속기만 해도 일반 308의 6단보다 더 스포티하게 세팅됐습니다. 단점으로는 간헐적으로 발생하는 잡소리가 있습니다.
푸조 뉴 308 GT 2.0 주요제원
차체 사이즈 4,255×1,805×1,460mm, 2,620mm
엔진 1,997cc 디젤 터보
최고 출력 180마력/3,750 rpm
최대 토크 40.8kg.m/2,000 rpm
변속기 6단 자동
공차중량 1,490kg
타이어 미쉐린 파일럿 스포츠 3 225/40R/18
서스펜션 맥퍼슨 스트럿/토션빔
연료탱크 53리터
트렁크 470/1,309리터(2열 폴딩 시)
복합 연비 리터당 13.3km(도심 12.6km, 고속도로 14.3km)
CO2 배출량 143g/km
가격 3,990만원
오토프레스 홈페이지 http://www.autopress.co.kr/
한상기 네이버TV 채널 http://tvcast.naver.com/hansangki
한상기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HanSangKi0755
한상기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ansangki0755/
한상기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low_quality
한상기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IBt8pM8hWx8wiwjcDLdIQ
jong rak kim : 저도푸조2012308mcp
타고있는데ㆍ
gt는 더쫀득쫀득할거같네요^~
폭스바겐 gtd보다
더존득존득할거같네요^
확실이브레이크는 폭스보다 푸조가뛰어난가요?
GabinSnc Corp : 구형 508몇개월 타봤는데 직빨느리고 울컥거리고 디젤인데 고알피엠쓰는 셋팅이었다 그런데 시트낮고 하체 단단하고 동부간선 같은코스 벤츠e클보다 훨빨리 안정적으로 돌아나갔다 이클은 붕붕뜨면서 뒤집어질뻔 ㅋㅋ 308안타봤지만 아마도 코너링은 빠를거같다
jong rak kim : 하체는 최고라고 들었습니다...이 사이즈대 차중에는.요
jong rak kim : 김기태피디님도
308하체가 제일맘에드신다고하시던데
한상기피디님도 소형중에서는 최고인가요?
gt308요
하체하나는 폭스바겐을 이기는듯요
Aristocrat : 재밌게 봤습니다~ 다 좋은데 공조버튼을 왜 밖으로 안내놨는지 모르겠네요. 센터페시아에 쓸데없이 공간도 많은데...

2020 Peugeot 308 GT Pack REVIEW with new digital cockpit 2020 - Autogefuel

This is an overview review of the 2020 Peugeot 308 GT - exterior, interior and driving test!

Transparency note: Autogefuel videos are independent and free from editorial influence on opinion and rating. But since manufacturers enable us to do the reviews in the first place, for legal reasons this video is marked as _advertisement_.

►Follow us on Instagram @autogefuehl and @thomas.letsgo
►Subscribe here: https://www.youtube.com/c/autogefuel?sub_confirmation=1
►Subscribe to our channel with longer reviews: https://www.youtube.com/user/autogefuehl?sub_confirmation=1
►In-depth version of this review:

►Compare the Peugeot 308 GTi:

►Compare the VW Golf 8:

►Compare the Seat Leon FR hatch:


#Peugeot #Peugeot308

Social Media \u0026 Blog
►Facebook: http://facebook.de/autogefuehl
►Twitter: https://twitter.com/autogefuehl
►Instagram: https://instagram.com/autogefuehl/
►Instagram: https://instagram.com/thomas.letsgo/
►German Blog: http://autogefuehl.de

►Want to contribute translations and subtitles for your language?
http://www.youtube.com/timedtext_cs_panel?c=UCwqs7-BnUreBJMfXHU4dZFg\u0026tab=2

Autogefuel is the faster review channel of the well-known in-depth car review channel Autogefühl. For longer reviews, visit
www.autogefuehl.com
Autogefuel : ►Follow us on Instagram @autogefuehl and @thomas.letsgo
►Subscribe here: https://www.youtube.com/c/autogefuel?sub_confirmation=1
►Subscribe to our channel with longer reviews: https://www.youtube.com/user/autogefuehl?sub_confirmation=1
►In-depth version of this review:

►Compare the Peugeot 308 GTi:

►Compare the VW Golf 8:

►Compare the Seat Leon FR hatch:

Every Man : Apart from the facelift, this car has been around in this current form for 7 years
Bozkurt Militan : Gt pack for 1.5 hdi 130hp
It’s bad :/
Where is the motor 2.0blueHDI 180hp ??
Damage ..
Peter : It looks like the sensitivity of the steering wheel gets lower the faster you go, is that true?
kostorych : Alsace?

[편파시승 #4] 푸조 308 GT, 흔하지 않은 오리지널 감성 해치백

세상에 해치백은 많습니다. 그런데 대한민국 해치백은 변방에 있습니다. 관심도 없고 팔리지도 않습니다. 해치백은 그러나 의외로 많은 장점을 갖고 있습니다. 소형 SUV 못지 않은 공간 실용성과 활용성을 갖고 있고 다루기도 쉽죠. 해치백의 본 고장은 유럽입니다. 유럽에서도 폭스바겐 골프와 함께 경쟁하고 있는 푸조 308 GT 라인이 오토헤럴드 편파시승 4번째 모델입니다.
코코마 : 10인치 디지털 아이콕핏이 빠졌네요 ...단가 맞추려고 구형 계기판 넣은듯

... 

#푸조뉴308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0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lucyisgood.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